사색이있는오솔길/국내가볼자리
과천화훼유통센터를 찾아..26년1월13일
가잔티
2026. 1. 13. 20:27


날씨는 영하로 추움,
사당에서 남태령을 지나 지하 옆길로 들어서 좌회전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우측길로 가라고 네비가 알려준다.
마을로 가는 소로길로 연결되고 목표지인 과천화훼단지가 나온다.
눈이 온 다음날이어서인지 주차장은 진흙길로 질퍽거린다.
밖에서 보면 각 동마다 상호가 있어 칸막이가 된걸로 착각을 하게 되는데
안으로 들어가면 넓고, 잘 정리되어있는 공간을 볼 수 있다.

처음이어서 어느곳에 들러야 좋은지를 알 수가 없다.







단지내를 한바퀴 돌아보니, 모두들 친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