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들/우리가족안뜰

[고향집에서..]忙中閑이어서..//26년4월29일

가잔티 2026. 5. 18. 18:52

 

 

 

둘째 윤식이네가 입국해서 서천집에 보관하고 있는

동김치를 가지러 내려왔다.

고향집에 가는길에 서천특화시장에 들렀다,

 

 

 

 

 

 

 

2024년 1월에 화재로 소실된 특화시장은 아직도 팬스를 쳐놓고 있다.

기존시공사와는 계약을해지하고 새로운 입찰공고 진행중이라는 현수막을

보니 답답하기만 하다.

 

 

 

원통산에서 시작한 구동2리천 재해 복구사업이 시작되었다.

2027년 6월 30일까지 공사기간이다. 

 

 

 

 

 

 

 

 

 

 

 

 

 

 

 

 

 

 

 

 

 

 

 

 

 

 

 

 

 

 

 

제비집을 세개나 지어 놓았다.

 

 

꽃게철이어서,

 

 


 

 

 

이중에서 야생화를 가져와 우리 베란다에 식재해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