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사망원레즈 Reflex Lens 240mm로,
iso를 100-200으로, 삼각대가 필수이다.














'사색이있는오솔길 > 出寫' 카테고리의 다른 글
| [出寫]양주 효촌2리에서 물총새와 호반새를 담다..//26년6월26일 (0) | 2026.06.25 |
|---|---|
| [出寫]진천 성암천 물총새를 찾아서..//26년6월5일 (0) | 2026.06.05 |
| [出寫]과천 경마장에서 경주마와 함께 하다..//26년5월30일 (0) | 2026.05.30 |
| [出寫]서울대공원 테마가든 모란·작약원에서..//26년5월14일 (0) | 2026.05.18 |
| [出寫]서울대공원에서 공작새와 놀다..4월16일 (0) | 2026.04.16 |